6월 월례교육 : <의료환경의 변화와 고객관계관리>
인산재단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월례교육 6월 16일 본원 문화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교육은
<의료환경의 변화와 고객관계관리>의 주제로 윤성민 아라메디컬 대표가 진행하였다.
이날 윤성민 대표는 코로나19가 만들어낸 의료환경의 변화에 대응하여 어떻게 위기를 기회로 만들지에
대해 설명하였다. 더 나아가 고객이해와 고객만족이 이루어지는 고객관계관리 전략을 통해 고객충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고객과 접촉하는 모든 서비스 접점에서 ‘매우 만족’을 이끌어 내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강의를 마무리했다.
해당 교육을 통해 인산재단과 마음사랑병원, 그리고 직원 스스로가 고객관계에 대해 돌아보고 개선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병원으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