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병원소식

6월 월례교육 : <의료환경의 변화와 고객관계관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6.18 10:36 조회 : 1528

인산재단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월례교육 616일 본원 문화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교육은
<의료환경의 변화와 고객관계관리>의 주제로 윤성민 아라메디컬 대표가 진행하였다. 

이날 윤성민 대표는 코로나19가 만들어낸 의료환경의 변화에 대응하여 어떻게 위기를 기회로 만들지에
대해 설명하였다
. 더 나아가 고객이해와 고객만족이 이루어지는 고객관계관리 전략을 통해 고객충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 고객과 접촉하는 모든 서비스 접점에서 매우 만족을 이끌어 내는 것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강의를 마무리했다
.

해당 교육을 통해 인산재단과 마음사랑병원, 그리고 직원 스스로가 고객관계에 대해 돌아보고 개선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병원으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