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는 우리가 '으뜸' (병원신문)
전북 완주 마음사랑병원은 지난 1일 산업자원부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에 선정된데 이어 22일에는
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으로부터 서비스 기업문화
최우수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방소재 정신병원이 한달에 두 번이나 서비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받는 건 이례적인 일.
마음사랑병원은 2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한국서비스 경영진흥원 서비스 기업문화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이병관 이사장은 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과
서비스산업 CEO포럼이 공동 제정한 최고 경영자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우수기업대상은 서비스
윤리경영 대상과 서비스 기업문화 최우수상, 서비스 경영상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정보시스템
운영 및 활용,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 등을 심사하며,
마음사랑병원의 서비스 우수성이 인정돼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에 선정된데 이어 22일에는
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으로부터 서비스 기업문화
최우수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방소재 정신병원이 한달에 두 번이나 서비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받는 건 이례적인 일.
마음사랑병원은 2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한국서비스 경영진흥원 서비스 기업문화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이병관 이사장은 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과
서비스산업 CEO포럼이 공동 제정한 최고 경영자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우수기업대상은 서비스
윤리경영 대상과 서비스 기업문화 최우수상, 서비스 경영상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정보시스템
운영 및 활용,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 등을 심사하며,
마음사랑병원의 서비스 우수성이 인정돼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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