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병원소식

3월 월례교육 : <환자의 시선>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3.13 14:14 조회 : 7593

312일 환자경험서비스 강의가 본원 문화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은 <환자의 시선>의 주제로
김지원 강사가 강연했다
.

강의에서는 병원종사자가 고객의 언어를 제대로 구사할 수 있도록 환자와 보호자의 시선에서 바라보고
소통해야함을 강조했다
. 또한 고객만족을 위해 바뀌어야할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1)천천히 말하기
2)격려와 경의를 표현하기 3)사소한 것이라도 궁금해하는 부분에 적극적으로 답변하기 4)당연하다는 말과
표정 삼가기를 제시하였다.

해당 교육을 통해 환자와 보호자의 관점에서 병원 서비스를 바라봄으로써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음사랑병원으로 거듭나길 기대해 본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