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병원소식

"벤치마킹"위한 견학 줄이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04.07.27 00:00 조회 : 3625
"친절 의료 서비스 및 자연친화적 치료환경 입소문 자자"
"벤치마킹 줄이어"

7월 15, 16일 의료 시설과 통합적인 치료환경을 벤치마킹 하기 위해 우리들 병원, 백제병원과 논산 보건소에서 본원을 방문 하였다.

본원을 둘러본 내방객들은 지방에 이렇게 훌륭한 시설과 시스템을 갖춘 병원이 있다는게 놀랍다며 감탄사를 연발하였다. 친환경적 치료환경과 최신 시설은 물론 환우를 위한 색의 선택 등 세세한 배려가 돋보인다는 평도 나왔다. 또한 사회사업팀의 적극적인 개입을 통해 입원부터 사후관리까지 통합적 치료환경 구축은 물론, 자원봉사의 조직적인 운영과 지역사회와의 연계활동에 대해서도 호평을 하였다.

병원시설 견학과 의료진과의 미팅을 통해 각 병원은 본원과의 긴밀한 협조체제와 의료진간의 지속적인 교류 의사를 타진해왔다. 우리들 병원은 광양과 하동에 각각 450병상 및 366병상을 갖춘 정신과, 신경과 전문병원이며, 백제병원은 충남 논산에 위치한 700여병상 19개과를 갖춘 충남 제일의 민간종합병원이다.

본원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정신과 및 종합병원들의 견학 문의가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자연친화적 치료환경 조성과 정신병원의 편견 해소에 앞장서고 있는 본원의 위상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