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병원소식

"전주교통방송 출연" 4. 25. 방송예정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04.04.20 00:00 조회 : 4048
<전주교통방송>노래자랑 ‘마음사랑병원편’ 4월 25일 방송예정!
1등은 함수경 간호사가 차지~

4월 16일(금) 전주교통방송이 주관하는 노래자랑 프로그램에 우리병원을 대표하는 9명의 가수들이 참여하여 열띤 경연을 펼치며 병원 홍보에 나섰다.

노자첨(총무팀장), 김현수(원무팀장), 이슬비(사회사업실), 이현구(총무팀),함수경(간호팀), 이성순(간호팀), 김한송(간호팀), 주춘란(연변사회정신병원책임간호사)등 9명의 직원이 출연한 이번 노래자랑에, 특히 우리병원에서 연수중인 연변사회정신병원 주춘란 간호사의 참여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남다른 노래실력 외에 넘치는 끼를 겸비한 직원들은 방송국관계자들과 즐거운 분위기속에서 녹화를 마쳤다.

심사 결과 영예의 1등은 ‘신형원’의 “개똥벌레”를 뛰어난 가창력으로 소화해낸 함수경 간호사가 차지하여, 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의 행운도 안았다. 2, 3등은 노자첨 팀장님, 주춘란 간호사님이 다음을 이었다.

이번 전주교통방송 노래자랑출연을 통해 병원 가족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전파를 타고 널리 퍼짐은 물론, 1분 홍보(오은희 간호사)를 통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마음사랑병원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실현하는 전문정신병원’이라는 비전하에, 2003년 한국서비스품질우수병원 수상, 2004년 남녀고용평등우수기업 선정 등의 쾌거를 거두며 전라북도를 대표하는 병원으로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이 노래자랑 프로그램은 4월 25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전주교통방송(달리는 라디오 교통방송입니다 FM 102.7Mhz)
‘우리는 교통가족’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여러분의 많은 청취바랍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위로